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배송 ]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같이 배송 되었어요

    [작성중]

  • [ 주문 관련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 가능한가요?

    [작성중]

  • [ 적립금/쿠폰 ]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 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500원 입니다.

    10,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시 최소 500원의 적립금이 있으면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한도제한없음' 입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1월~6월 적립금은 해당 년 12월 31일 소멸

    7월~12월 적립금은 다음 해 6월 30일 소멸


    소멸 한 달 전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sms,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sms, 이메일 수신 불가 시 전송 안됨)
    소멸된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니 꼭 잊지 말고 사용해주세요!

     
  • [ 주문 관련 ] 반품건은 언제 환불이 되나요?

    [작성중]

  • [ 교환 / 반품 ]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작성중]

  • [ 교환 / 반품 ]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작성중]

  • [ 교환 / 반품 ] 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작성중]

  • [ 취소 / 환불 ]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배송전 취소건의 환불


    카드 결제의 경우

    : CS담당자 확인 후 즉시 처리됩니다.

    선불카드의 경우 재입금 되는 시점을 정확히 안내해드리기 어려우니 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 담당자 확인 후 입금까지 1~3일이 소요됩니다.

    급하게 환불 받으셔야하는 건의 경우 02-373-7988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건의 환불


    교환하는 상품, 반품하는 상품이 로마네 물류창고에 입고가 확인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정확한 일정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후 카드결제/무통장 입금에 따른 절차는 위와 동일합니다.

  • [ 배송 ] 배송 진행 상황이 궁금해요

    배송 진행 상황은 모바일, PC 모두 동일하게

    상단의 버튼 중 마이샵 -> 배송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02-373-7988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 주문 관련 ] 카드 결제 후 주문확인 창이 뜨지 않아요

    시스템 오류로 결제 이후 정상적인 주문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를 진행하신 카드사에 연락하셔서 결제 승인 내역을 확인하신 뒤

    02-373-7988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주문 관련 ] 주문이 자동 취소되었어요

    일주일 이상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자동적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상품 품절, 혹은 특별한 이유 등으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로마네에서 반드시 전화를 드린 후에 취소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였는데도 별도의 공지 없이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02-373-7988로 연락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 택배는 출발했는데, 이동하지 않아요

    택배 물량이 많아지면 이동에 지연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이 출발한 뒤는 로마네에서 관여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후 문의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하게도 해외 배송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 [ 배송 ]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 [ 배송 ] 무료 배송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실 결제 금액 25,000원 이상부터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실 결제 금액 = 상품할인,쿠폰,적립금 등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


    실 결제 금액이 2만원 이상이면, 최종 주문시에 무료배송 쿠폰이 활성화 되고,

    이를 통해 무료배송 적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 관련 ]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입금 및 결제는 주문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일주일이 되는 날, 주문 건이 자동 취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일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였는데도 주문 취소가 된 경우

    02-373-79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관련 ]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 확인은
    입금하신후 30~1시간 이내에 자동적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1시간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금액, 계좌, 입금자명 등이 잘못된 경우이니 02-373-7988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배송 지연등의 문제는
    로마네에서 책임지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문 관련 ] 주소와 전화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연락처 변경은 당일 오후 3시 이전까지만 받고있습니다.

    이후에는 송장출력이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변동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경은 홈페이지 QnA나 02-373-7988로 전화 연락 주시면

    바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오후 1시 이전 입금 확인 완료 당일배송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입금 건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당일 배송은 물류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당일 배송 받으셔야 하는 건은 070-8815-4689(물류센터) 로 연락하셔서
    가능여부를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B2B_사용안함

Q&A

Review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